Life Style/해외 가본곳

Guimaras Island (Iloilo), 필리핀 기마라스 섬 / MANGGAHAN AGRI-TRADE AND TOURISM FAIR 2016, May 11-22

bobjohnson 2021. 6. 1. 20:04
728x90

2016.05.14 망고축제 보러 Guimaras(기마라스) 섬으로~ (추억팔이) // 사진출처: 폰 사진첩 + 현빈 형님(형님 감사해요)

MANGGAHAN AGRI-TRADE AND TOURISM FAIR 2016, May 11-22

Guimars Island 사진명소

군대 제대하고 11일 뒤, 바로 필리핀 일로일로에서 4개월간 거주했었습니다. 

필리핀 하면 망고가 유명한데, 마침 기마라스 섬에서 망고축제가 진행중이었습니다. (운좋게 시기가 좋았습니다.) 

같은날 필리핀으로 출국한 동기들과 함께 일로일로에서 기마라스 섬까지 배타고 갔습니다.

그만큼 기마라스 섬이 일로일로에서 배타고 갈정도로 가까웠습니다. 

표사러 기다리는 중 & 배 티켓

5월의 필리핀은 무더웠지만 날이 좋았어요. 

배타고 기마라스 섬으로
배안에서 찍은 바다사진
입구 
기마라스섬 전체 모식도
물놀이하는 사람들 & 해변

여러 해변들이 있어서 다같이 물놀이도 했었고 함께 해변앞에서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때 좋았는데...)

 

점심에 먹은 음식
망고 한가득

돌아다니면서 구경을 하는데 여기저기 망고로 가득찬 광경이 그저 신기했습니다. 

망고 주스를 주문했는데 달달했던걸로 기억해요.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한국에 비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간에는 어느 가게에 들어가서 간단하게 피자 또한 시켜먹었어요. 

 망고 100% 주스
망고피자
배타고 찍은 풍경사진
집으로 돌아가는 배 안에서 찍은 바다 풍경

이날 썬그림을 잔뜩 발랐지만 하루종일 햇빛을 받아서 살이 좀 탔었던 기억이 납니다. 

5년이 지난 지금도 가끔씩 기마라스 섬을 생각할 만큼 추억으로 남아있어요~ 그때가 그립네요.  

일로일로 어느 식당에서 동기들과 저녁

일로일로로 다시 돌아와서 동기들과 돌아다니가 어느 식당에서 저녁 식사하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을 했었습니다. 

필리핀에서 '산 미구엘(San Miguel)' 과 '레드홀스(Red Horse)'를 얼음에 담가 많이 마신것도 추억이었습니다. 

206기 동기들~ 단톡방에서 가끔씩 연락은 하는데 너무 보고 싶네요~~!!! 

추억을 회상하면서 기마라스 망고축제 포스팅 끝~! 

728x90